[찾아라맛도락#9]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착한 맛집 "마포숯불돼지갈비"

찾아라 맛도락 2021.06.16 댓글 키꼬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오늘은 저희 옆동네라 할 수 있는 양산 북정동에 위치한 착한 가격 맛집으로 유명한 "마포 숯불 돼지갈비"에 방문했습니다.

마포 숯불돼지갈비

일단! 주차장이 길 건너에 있어 처음 간다면 헤매실 수 있답니다...

마포 숯불갈비 주차장

주차면적도 일단 불합격.... 너무 적었어요! 근처에서 사신다면 걸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지만 맛과 가격이 엄청 착했습니다.

코로나 19에는 입장전 온도체크!

이제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체온 체크와 수기 명부 또는 QR 작성은 필수 겠죠?? 여기도 그렇습니다!! 하고 바로 의자가 있는 테이블에 앉고 싶었지만 만석... 인기가... 어쩔 수 없이 맨바닥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기본찬과 5인분 삼겹살

기본적인 찬은 간단한 구성으로 양파 절임, 샐러드, 상추겉절이, 콩나물 무침, 어묵 볶음, 쌈채소 등이 나왔고요.
한 덩이에 100g 5인분 시켜 5 덩이가 나왔습니다! 자고로 1인분에 3,900원이라는 착한 가격과 선홍빛 신선함이 묻어나는 게 좋았습니다.

고기 꿉는 컷

크... 때깔이 죽여줍니다!

옆 의자 테이블...

옆 의자 테이블에 어찌나 앉고 싶은지... 저는... 다리에 쥐가 잘난지라... 간절했습니다...

고기 추가!

건장한 20대 청년 4명에서 총삼겹살만 16인분 먹었어요. 그리고 양념으로~ 마무리해야겠죠?
양념을 주문하고 불판을 바꿔주신답니다.

양념도 4인분 시켜 꿀꺽~! 하고 이 집은 된장 맛집이라고 1인 1된찌겟죠? 라 생각했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2인 1된찌를 시켰지만 사장님께서 4명에서 20인분 가량 먹었다고 서비스로 큰 된장찌개로 가져다주셨답니다~!!

그렇게 마무리를 하고 집으로 무사히 들어갔답니다.

오늘 들린 "마포 숯불 돼지갈비"집은 저희처럼 20대뿐만 아니라 모든 연령이 편하고 쉽고 싸게 접근할 수 있을뿐더러... 저렴한 가격을 겸비한 채 맛을 유지하는 맛집이라 생각되었답니다. 다들 방문해서 맛보시기를 강추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차! 그날 삼겹살이 저희가 동내 버려서 삼겹살 마감 친 거는 안 비밀이랍니다!!

 

가격표는 필수?!

그리고 좌표 공유까지!

 

#데이트 코스 #드라이브코스 #골목식당 #동네 맛집입니다.

이 포스팅은 내 돈 내산이 확실합니다!

[찾아라맛도락#10] 7월 무더위에는 언양닭칼국수의 특별메뉴 초계국수!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오늘은 더위도 식히고 몸보신도할겸 양산 서창 명동 먹거리 상권에 위치한 "언양닭칼국수"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우선은 코시국이니까 QR출입명부작성은 기본이겟죠?? 명부 작성후 착석~! 전에 몇번 와서 먹어본 곳이라 똑같이 닭칼에 공기밥 추가하려고 했는데 얼음그릇 초계국수라는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또 나온건 먹어봐야하지 않습니까? 바로 시켰답니다 ㅋㅋ;; 이집이 또 김치가 진심이라 국수와 조합이 대단하니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앞전에 찍은 닭칼국수 보세요~! 진짜 국물이며 고기가 대박인 집입니다! 오늘도 맛하~! 즐거운 하루되세요~!

2021.07.27

[찾아라맛도락#10] 양산 수비드, 워터 에이징 맛집 이름 그대로 착한식당!

2021.06.28

[양산카페] 핸드드립 장인 블랙업커피를 가다.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오늘은 물금역 뷰 양산 블랙 업 커피를 방문해보았는데요. 가격이 후덜덜 한 카페지만 뷰 하나는 확실히 새로운 거 같았어요. 거대한 스케일 우선 외경에서 압도했어요! 커피맛보러 입장! 입장 후 QR 코드 체크 그리고 메뉴를 구경해보았는데요 그렇게 많은 메뉴를 구성하지 않고 있었어요. 그리고 핸드드립 커피 가격이 무려 12,000원! 기다리면서 카페 구경을 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저는 테이크 아웃했어요! 물금역 보이시죠… 조금만 더 빨리 왔다면 다른 앵글을 찍었을 텐데 아쉬웠답니다. 빵도 직접 굽나 봐요~! 테이크아웃잔들고 코앞 황산공원에서 산책하다 집으로 고고싱~했답니다. 끗

2021.04.22

[찾아라맛도락#8] 부산 용호동에 있는 숨은 맛집 "합천국밥집"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오늘은 저 멀리 용호동에 있는 국밥집을 다녀왔는데요! 이곳은 한 3년? 2년 전 아는 누님께서 소개해준 맛집인데요. 포스팅을 하기 위해 다녀왔어요! 이 와중에 요즘 들어 내 돈 내산 리뷰에 지갑이 횅해지는 마법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방문하시는 이웃님들 보면 기분은 좋습니다!!! 여기는 합천 돼지국밥? 아니요 합천 국밥집입니다! 합천 돼지로 만드는지 안 만드는지는 확인 안 해봤어요 ㅎㅎ 메뉴판을 보면 별 메뉴 없어요. 다 따로국밥이고 수백, 수육, 모둠 수육, 순대 그리고 음료가 전부예요. 여기서 키포인트! 따로국밥이라고 해서 따로 고기가 따로 나오는 게 아니에요!! (모르시는 분들 많음) 공깃밥이 안 말아져서 나오는 것을 따로국밥이라고 해요! 만약 고기도 물에 담근 게 싫…

2021.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