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지원금사용기] 삼성전자 27인치 M5 스마트 모니터 구입기!

꿀팁대방출 2021.12.02 댓글 키꼬

목차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재난지원금이 불로소득과 같은 느낌이라 막 사용하기 딱 좋은 돈인 거 다들 인정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그래서 무계획적으로 쓰지는 않을까? 허투루 쓰면 아까운데라고 생각하며 많은 고민을 했었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에 대해 제약도 많고 대기업 매장(코스트코, 이마트, 직영 대리점) 등에서는 그렇다고 사용이 안된다고 해서 솔직히 필요 없는 물건에 사용하고 싶지는 않았고 막 국밥 먹는 데 사용하고 싶지는 않아 알아보던 중 직영점이 아닌 대리점에서는 전자제품 구매가 가능한 것을 알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삼성전자 대리점

    그렇게 연락해보고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바로 원하는 모델을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인터넷에는 화이트 모델이 있었지만 매장은 이미 전년도 모델이라 삼성에서 출고가 되지 않는다고 해서 블랙 모델로 출고했다는 점이랄까요? 아쉬웠지만 계획대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구매한 M5시리즈 모니터

    구매 인증!!

    스마트 모니터로 넷플릭스, 티빙, 쿠팡 플레이, 왓 차, 유튜브 모두 셋 탑 없이 볼 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박스 개봉

    박스를 개봉해보았는데요. 여느 모니터랑 구성이 다를 게 없으니 전문 블로거님들꺼 보시면 될꺼같습니다.

    SNL 코리아

    그렇게 본가에서 켜보고 설치는 따로 했답니다~!

    모두 알뜰하게 재난지원금 소비하시고 들숨에 재력을 날숨에 건강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멘트 복사ㅋ)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