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10년 넘게 이용 중인 무료 도메인 포워딩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꿀팁대방출 2023.08.02 댓글 키꼬

목차

     

    안녕하세요.  키꼬입니다. 연일 간 폭염 그리고 폭우.... 자연재해가 발생하고 있는 여름입니다.

    최근에 무더위도 식힐 겸 과거회상도 할 겸 졸업앨범을 꺼내보았는데요! 롤링페이퍼에 http://070601.co.to/ 로 접속하라는 글을 제가 남겼더라고요!! 하하하... 참... 지금 보면 어이없는 내용이긴 합니다. 솔직히 포워딩서비스를 이용한 도메인이기에 언제든지 소멸할 수 있는 도메인이라는 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철없을 어린 시절 친구들과 나름의 기록을 간직하고 싶었나 봅니다! 그렇게 해당 도메인을 접속하는데 웬걸? 아직 포워딩 서비스가 이용이 되고 있는 것에 놀라움이 따랐습니다.

    물론 전직 서버, IDC 운영 경험이 있는지라 연간 비용 측면이나 서비스 측면에서 서비스가 더 개선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프레임 위에 포워딩하는 방식에 HTML5 지원도 하지 않으니까요! 그렇더라도 현재까지 무료로 계속 제공 중인 포워딩 서비스는 바로 AH.TO 도메인 포워딩 서비스입니다.!

    현재도 CO.TO/CC.TO/AH.TO 같이 1차 도메인을 무료로 포워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0년대 밀레니엄 서비스에 외국에서 운영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국인이 운영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사이트는 제대로 운영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등 옛날 코드로 이루어진 부분이 있기도 하고 그래서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를 수정하기 어려워 이메일로 문의해 보았습니다.

    진심 놀란 건 빠르게 컨펌하시고 친절하게 회신이 오고 있을 정도로 잘 관리하고 계시더군요.

    한국분임을 알 수 있는 대목!

    이분께서는 위 사진처럼 사이트를 운영하기도 했었습니다.

    아쉽게도 현재 홈페이지 사업으로 운영하지는 않는 듯하여 아쉽습니다.

    혹여 이 서비스를 누군가에게 물려준다면 제가 받아 이어가고 싶을 만큼 전통이 넘쳐흐르는 서비스 같습니다.

    아직도 회원가입 후 발급이 되니까~~ 모두 한 번쯤 이용해 보실 만한 서비스로 추천드립니다.

    to도메인 유지비도 100년 유지비가 300만 원 이하정도네요.
    현재 3개의 도메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약 900만 원+서버운영비가 발생하고 있다 하더라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입니다. 대단하신 분이니 만큼 번창하시길 바라며

    짧지만 두서없는 추억서비스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